정하음&박유민&정은이, 3인 3색 비키니 여신의 매력(230901 Bikini Fashion Photo Shoot)

  • 8개월 전
9월 1일 오전 경기도 남양주시 GK 바몬스스튜디오에서 헬스 남성잡지 ‘맥스큐(MAXQ)’ 11월호 화보 촬영을 공개했다.

2017 맥스큐 머슬마니아 피트니스 코리아 챔피언심 미즈비키니 종목에서 쇼트 1위를 차지한 정하음은 부천 하음필라테스 대표이자 인플루언서다. 2017년 머슬마니아 대회 출전 후 6년 만에 맥스큐를 통해 컴백한 정하음은 농익은 섹시미와 필라테스로 단련한 완벽한 S라인을 선보여 화제가 되었다.

윰필라테스 대표원장인 박유민은 2021 머슬마니아 라스베이거스 세계대회에서 미즈비키니 4위, 모델 3위를 수상하며 K피트니스의 위상을 드높인 '머슬퀸'이다. 생애 첫 맥스큐 표지를 장식한 박유민은 전매 특허인 백만불 미소와 넘사벽 미모로 남심을 저격했다.

오빠비키니를 비롯해 브랜드 및 촬영 모델, 동영상 크리에이터로 활동하고 있는 정은이는 섹시 '본좌'로 불리는 인플루언서다. 맥스큐에서 첫 선을 보인 정은이는 주체할 수 없는 섹시미와 마성의 매력으로 존재감을 각인했다.

#Lingerie #Ms_bikini #bikini #비키니 #드레스 #dress #란제리 #머슬마니아 #맥스큐 #MAXQ #정하음 #JungHaEum #박유민 #ParkYuMin #정은이 #Jeongeun #인플루언서 #influencer #SEXY #섹시 #베이글녀

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