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방송 스타뉴스 - [Y-STAR] Park Keunhyung's new challenge for act ('꽃할배' 박근형, 로맨스 연기의 진수 선보인다!)

  • 8년 전
꽃할배 박근형이 로맨스 연기에 나섰습니다.

드라마 [사랑해서 남주나]를 통해 차화연과 황혼 로맨스를 펼치게 된 박근형!

이들의 사랑이야기가 어색하지도 않을까 하는 일부의 시선에 대해 박근형은 강한 자신감을 드러냈는데요.


[현장음: 박근형]

왕년에 저도 꽤나 멜로드라마의 주인공을 많이 하고 이쪽은 [사랑과 야망]부터 시작해서 지금까지 해온 배역이기 때문에 여러분들이 크게 걱정 안하셔도 재미있는아주 좋은 극을 보실 수 있을 거라고 생각합니다


[사랑해서 남주나]의 로맨스는 박근형-차화연의 황혼로맨스가 다가 아닙니다.

[장옥정, 사랑에 살다]에서 유아인과 김태희를 향한 짝사랑만 내리 했던 홍수현-이상엽!

이들 역시 이번 드라마를 통해 드디어 사랑에 골인하게 됐다고 하는데요.


[현장음: 홍수현]

전작은 사극이었는데 하면서 우리는 사랑도 못 받고 너무 외톨이다 이런 얘기 많이 했는데요 하면서도 우리끼리 좋아하는 걸로 할까 장난 식으로 했는데 그 말이 이루어진 것 같아요 이루어진 것 같고 그래서 더 좋은 것 같아요


[현장음: 이상엽]

김태희씨와 유아인씨를 저희가 각각 짝사랑을 했었는데 김태희 유아인 보고 있나? 네 두 분과 연락하면서 이 드라마 재미있게 보라고 얘기도 했고 되게 신기한 것 같아요


황혼에 시작하는 새로운 인생, 청춘들의 성장기 그리고 이들의 사랑을 그린 드라마 [사랑해서 남주나]는 드라마 [금 나와라 뚝딱!] 후속으로 방송될 예정입니다.

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