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STAR REPORT] Two sides of celebrity family on TV/송종국 이혼.. 유명인 가족 예능출연의 명암

  • 8년 전
[앵커]

[아빠! 어디가?]를 통해 국민 딸바보로 거듭난 '지아아빠' 송종국 씨가 갑작스런 파경 소식을 전해와 충격을 주고 있는데요. 이에 함께 방송 출연했던 송종국 씨 자녀들에게 관심이 집중되고 있습니다. 예능 출연으로 유명세를 치르게 된 스타 가족들 이로인한 명과 암을 살펴봤습니다.


전 국가대표 축구선수 송종국부부의 파경 소식이 전해져 충격을 주고 있습니다. 지난 6일 한 매체는 '송종국-박잎선부부가 결혼 9년 만에 파경을 맞았다'며 '최근 법원에 이혼 관련 서류를 접수했다'고 보도했는데요.

이에 송종국의 소속사는 '두 사람이 지난 추석 이후 이혼하기로 원만히 합의하고 법원에 서류를 냈다'며 '일부 보도와는 달리 이혼 소송은 사실이 아니다'라고 밝혔습니다.

다수의 매체 보도에 따르면 두 사람은 [아빠! 어디가?]가 끝날 무렵부터 별거에 들어갔으며, 양육권은 박잎선이 갖는 것으로 전해졌는데요.

두 사람의 이혼 소식이 전해지면서 박잎선은 한 인터뷰를 통해 '아이들이 커서 온라인을 접하고 있다'며 아이들에 대한 걱정과 우려를 드러냈습니다.

송종국의 자녀 지아와 지욱이는 예능프로그램 [아빠! 어디가?]에 출연하며 스타 2세로 유명세를 치렀는데요. 덕분에 송종국이라는 이름보다 '지아아빠'로 더 많이 불린 송종국이었죠.


[인터뷰:송종국]

젊은 친구들은 축구선수보다는 지아아빠로 많이 부르더라고요


뿐만 아니라 함께 출연했던 스타 2세들이 모두 많은 사랑을 받아 인기의 바로미터라 불리는 광고계를 점령하기에 이르렀고,


[인터뷰:성동일]

홍보를 위해서 애들 둘 좀 팔았습니다 이해해주십시오 저보다 준이 인기가 좋아서 실제 한 번 팔아봤습니다


아이들은 아빠의 든든한 지원군이 됐는데요.


[현장음:윤후]

(영화 [미스터 고]) 재미있을 것 같아요

[현장음:성빈]

맞아요

[현장음:성준]

재미있을 것 같아요


하지만 이러한 인기와 유명세에 따른 부작용도 있습니다.

[아빠! 어디가?]에 출연하며 많은 사랑을 받은 윤민수의 아들 윤후와 김성주의 아들 민국이가 안티카페와 악플에 시달리며 곤욕을 치렀는데요.

송종국부부 또한 이혼 사실이 세간에 알려지면서 지아-지욱이가 대중의 입방아에 오르내리게 될 것을 걱정하고 있죠.

아내와 합의 이혼한 김구라의 첫 심경 고백은 아들 동현이에 대한 미안함이었습니다.

당시 김구라는 '누구보다 아들 동현에게 미안하다 그런데 동현이가 다행히 부모님을 이해해주는 모습을 보여 고맙기도 하다'고 밝혀 눈길을 끌었는데요.

추천